본문 바로가기

일상이야기/여기저기 !!

[전시회] 2019 서울국제소싱페어 후기

오늘은 간만에 코엑스로 나들이!!


2019 서울국제소싱페어를 다녀왔습니다 


http://www.sipremium.com/main/?mc_code=1010


A홀과 B홀에서 하는만큼 너무 넓어서 3시간은 돌아다녔던것 같아요


그 중에 눈에 띄는 제품들을 골라


제가 관심 있던 제품들만 모아 보았어요 ㅋㅋ



첫 번째 !!



우산처럼 생긴 사고 알림 표시대예요


차량뒤에 가지고 다니다가 정차할 때 바로 펼쳐서 거치하면 되는데 홍보영상보니까 크기만큼 밝기도 좋더라구요


난 왜 이런생각을 못했을까... 대박아이템 같다는 개인적인 생각에 올려보아요 ㅎㅎ






두 번째 !!




간편 헬멧이예요


헬멧을 펼쳐서 방석처럼 깔고 앉을 수도 있고 휴대가 편해서


안전성보다 편리할것 같다는 생각을 했어요


보완해서 더 견고한 헬멧을 개발중라고 하셨는데, 다음 제품이 기대됩니다 ㅎㅎ






세 번째!!


포인트가드의 제품


YES CALL 입니다.


블루투스가 탑제된 악세서리와 핸드폰 어플이 연동되어서 위치를 쉽게 파악할 수 있는 제품이예요


디자인도 예뻤지만 실생활에서 활용도가 높을거라 생각했어요





마지막으로 신기방기 했던 Mova Globe


지구본이 물위에 떠 있는것처럼 천천히 돌아가는데


안에는 물로 채워져 있더라구요


하나 갖고 싶은 제품이였어요  ㅋㅋㅋㅋ 






제가 요즘 안전제품과 하드웨어 제품에 관심이 많아서 이쪽 물품들 위주로 보고 왔던것 같아요


이 말고도 음식과 뷰티 상품들도 많았답니다. ㅎㅎ


특히 기억에 남는건 홍삼먹은 달팽크림 ㅋㅋㅋㅋ  왠지 독특한데 피부가 건강해질것같은 느낌적인 느낌!!


23일 토요일까지 전시한다고 하니 주말을 이용해 코엑스에 다녀오세요~~